①상품의 택 손상 및 분리된 경우
②상품의 오염, 화장품, 향수, 담배, 섬유유연제 그외 냄새가 나는 경우
③상품 착용 흔적 또는 훼손 변형의 경우(개인과실 포함)
④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⑤시즌 상품,이벤트상품, 세일상품 구매하셨을 경우
⑥반품 불가 표기한 상품을 구매한 경우
⑦이미 품절된 상품/ 적립금으로 구매한 상품
⑧맞춤,주문제작, 수제화 상품
⑨7일기간내에 보내지 않은 경우(맞춤 주문제작의 경우는 기간이 해당되지않습니다)
⑩교환/ 반품의사를 통보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
⑪불량/오배송 상품을 착화하신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하니
제품 수령후 별도의 연락 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되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