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빅걸입니다...
우선 불편하게 해드려죄송합니다 ...
이런말씀을 드리면 변명이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저희도 공장에서 제작하신 신발을 가져오는거라...검수를 해도 이런문제가 생기는건 저희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신발을 신어볼수는 없으니까요....
기존샌들의 경우도 뎅까가 빠졌는데.. (진짜 이런경우도 거의 없는일인데.....이런일이 생겼습니다)
왜..고객님께만 이런일들이 생기는지...모르겠습니다
(저희랑 인연이 없으신걸지도 모르겠어요..ㅠㅠ)
대한통운으로 상품회수요청해드렸습니다 기사님 방문하시면..상품보내주세요 ~
이상품은 환불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수선건은 빠르게 잘 수선해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겨우 두번 신었는데 이렇게 됬어요
이번에 여름 신발 세켤레 정도 한번에 주문했는데
세개 중 두개나 이런식으로 불량품이었습니다
험하게 신거나 많이 착용하지도 않았고 심지어 구매한지 아직 한달도 채 안된 신발인데 신뢰도가 너무 떨어지네요
차라리 시장에 오천원 만원짜리 신발이 여기보단 질 좋습니다
이 신발은 사실 처음부터 밑창이 떨어질 듯 말듯 한 상태였고
에이 설마 하는 마음으로 구두전용 본드를 사놓긴 했는데
와 한번신고 이렇게까지 밑창이 떨어지리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이런 질의 신발을 거의 사만원돈 받아가며 파는 건 거의 도둑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